Guest Book
-
선생님 안녕하세요!
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-
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방법으로
g메일을 통해 선생님과 김호, 정용민사장님의 블로그의
글을 매일은 못해도 이틀에 한번씩은 보고 있습니다.
학교나 책에서 배우지 못하는 부분을 배우는 것 같아서
좋아요-
우림건설이 위기관리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사이트를 만들었다니
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네요.
우리나라 기업들도 위기관리에 능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.
이번에 학교에서 위기관리에 대한 토론을 했었는데
너무 안타깝기만 했습니다.
다음번에 어디에서 뵐지는 모르겠지만
취업을 해서 꼭 뵈었으면 합니다^-^-
지혜, 이제 블로그를 오픈해서 활발한 블로깅 활동을 시작하셨군요. 앞으로 멋진 PR 블로거로 거듭나시길 기대하겠습니다! 건승!
-
-
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.
-
선생님!!
엊그제 그 자리에서 선생님을 뵐 줄이야..
아직은 1년도 채 되지 않은 신참이지만..
나중에 더 좋은모습으로 뵙는 그런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..^^
신팀장님이 다음에 함께 보자는....-
그러게. 그렇게 PR 비딩 OT 자리에서 만나게 될 줄이야. 앞으로 열심히 실무경력 쌓으시고, 나중에 신팀장님과 함 봅시다!
-
-
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.
-
첫 직장에서 3년간 나 죽었다 생각하고 열심히 임하시기 바랍니다. 실제로 신입사원이 비즈니스 창출에 그리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, 노력하는 과정 속에서 조직에서 어여 자리 잡고 인정받으시길요.
그옛날 나의 사수와 함께 셋이서 소주한잔 하지요!
-
-
안녕하세요 이중대선생님
저 기억나시죠? 아카데미 25기 강민성입니다. ^^
가끔 블로그에 들렸는데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.어제까지
제안서 작업때문에 좀 바쁘다가 오늘 여유가 좀 있네요 ㅋㅋ 잘 지내시고 계시죠? 언제나 열정적으로 일에 임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러워요(빈말아니에요)
요새 몇몇 기업의 프로젝트 때문에 많은 블로그를 서치할 일이 있었는데 정말
그 파워를 몸소 느낄수 있었습니다. 빨리 나만의 블로그 시작해야지 하는데
일 다녀오면 피곤하단 핑계로 (우리회사는 거의 칼퇴임에도 불구 ㅜㅜ)
티스토리 가입만하고 오픈은 미뤄두기만 했네요.
올해의 가기전에 꼭 나만의 블로그 오픈이 목표입니다. 그리고 좀더 혼나면서
실무경험 많이쌓기도 중요하겠죠, 쥬니캡처럼 피알계에서 알아주는 人이 되기위한 첫걸음 지켜봐주세요.
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요. 연말 행복하고 멋지게 보내세요. ^^ 자쥬 블로그 찾아드릴께요. ㅋㅋㅋ ♡
민성 드림-
민성만의 블로그를 오픈해서 블로거 대 블로거로 대화나누게 되길 손꼽아 기다리죠. 어여 알려주삼! 건승!
-
-
브랜드를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.^^
요즘 PR공부를 하고있어서 검색을 하다가 여기까지왔네요,
좋은자료들 잘읽고있습니다.
앞으로도 좋은 포스트들 부탁드립니다^^-
요즘 개인적으로 브랜딩 관련 자료와 정보가 많이 필요한데, 앞으로 신병길님도 좋은 글 많이 소개해주세요. 감사합니다.
-
